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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주 묻는 질문

셔틀버스 시간

  • 탑승위치 : 선릉역 1번 출구, 신한은행 앞
  • 평일(월~금) : 15 ~ 30분간격
콜 테이블
구분 회사출발 선릉역출발
오전 09:50
10:00
10:05 10:15
10:20 10:30
10:35 10:45
10:50 11:00
11:20 11:30
11:50 12:00
오후 12:20 12:30
12:50 13: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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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9:00
  • 토요일 : 30분 간격
콜 테이블
구분 회사출발 선릉역출발
오전 09:50
10:00 10:1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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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1:50 12: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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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후 13:50 14: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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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5:00
  • 교통 상황에 따라 셔틀버스 시간은 변동 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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번호 제목 조회수
1 디바이스 제품에 대한 품질 보증은 어떻게 되나요? 0
A 디바이스 제품에 대한 품질 보증 안내

1. 사용설명서의 주의사항에 따라 정상적인 사용 방법을 준수하였음에도 불구하고 보증기간 내에 제품의 하자로 인해 문제가 발생할 경우에는 제품 구입일로부터 1년간 동일 제품으로 무상 교환해 드립니다. 다만, 제품의 단종 등의 경우로 동일 제품으로의 교환이 어려운 경우 변경, 출시된 새로운 제품으로 교환하여 드립니다.

- 우편접수: 고객센터 (1588-1440) 및 챗봇 실시간 상담사 연결 우편 접수
- 라이브센터 교환 접수
- 홈 뷰티 디바이스 화상 상담 접수 (온라인 예약제)
- 구매내역 확인 필수
- 구매내역과 상담 대상 디바이스의 출고정보가 일치할 경우 진행 가능

2. 다음과 같은 경우는 제품이 품질 보증기간인 1년 이내에 해당된다 하더라도 무상 서비스 대상에서 제외되며 유상 서비스 기준에 따라 처리됩니다.

가. 잘못된 사용법 (사용을 준수하지 아니한 경우 포함)이나 부당한 수리 또는 개조로 인하여 발생한 고장 및 손상
나. 외부 충격이나 낙하 등에 의해 고장 및 손상이 된 경우
다. 화재, 지진, 풍수해, 낙뢰, 염해, 가스사고, 기타 천재지변으로 인하여 고장 및 손상이 된 경우
라. 품질 무상 보증 기간이 경과된 경우 

3. 보증 기간 이후의 제품의 하자 또는 상기의 무상 보증 서비스 대상 제외의 경우, 하기의 기준에 따라 처리됩니다.   
 
 
에이지락 갈바닉 스파 바디페이스 시스템
  에이지락 갈바닉 스파 바디 블랙화이트 에이지락 갈바닉 스파 플러스 화이트 갈바닉 스파 시스템에이지락 에디션블랙
유상1
103,000원
93,000원
93,000원
유상2
파손 및 임의개조/수리 등)
153,000원
   
 
에이지락 루미스파 (블루핑크블랙)
유상1 79,000원
유상2
파손 및 임의개조/수리 등)
100,000원
 
에이지락 부스트
유상1 85,000원
 
에이지락 미
유상1 102,000원
유상2
(파손 및 임의개조/수리 등)
130,000원
 
*제품에 문제 발생 시 유,무상 가이드에 의거하여 동일 새 제품으로 교환해 드립니다. (부속품 제외)
*갈바닉 스파 시스템(2001),갈바닉 스파 시스템ll(2005) 제품의 경우 AS서비스가 불가합니다
*A/S 가능여부 및 유상 처리 대상의 기준 등은 회사 방침에 의하며 그 최종적 해석에 대한 권리는 회사에 있습니다.
 
4. 무상 또는 유상 교환 받은 제품에 대해서는 별도의 품질 보증 기간이 적용되지 않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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