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단계판매원 등록 확인

회원번호는 "KR"을 포함한 전체 회원번호를 넣어주세요.

뉴스킨 이야기

사명MISSION

우리의 사명은 사람들에게 혁신적인 제품, 훌륭한 사업 기회, 그리고 풍요로운 문화를 제공하여 삶의 질을 높일 수 있게 함으로써 전세계적으로 ‘선의의 힘(Force for Good)’이 되는 것입니다.

OUR MISSION IS TO BE A GLOBAL FORCE FOR GOOD BY EMPOWERING PEOPLE TO IMPROVE LIVES WITH INNOVATIVE PRODUCTS, REWARDING OPPORTUNITIES AND AN ENRICHING CULTURE.

비전VISION

우리의 비전은 역동적인 어필리에이트 플랫폼을 통해 세계 최고의 통합적인 뷰티 및 웰니스 기업이 되는 것입니다.

OUR VISION IS TO BECOME THE WORLD’S LEADING INTEGRATED BEAUTY AND WELLNESS COMPANY, POWERED BY OUR DYNAMIC AFFILIATE OPPORTUNITY PLATFORM.

가치VALUES

우리는 윤리, 정직, 혁신, 긍정, 배려 그리고 선의의 힘을 추구합니다.

WE ARE: ETHICAL, HONEST, INNOVATIVE, OPTIMISTIC, COMPASSIONATE AND A FORCE FOR GOOD.

보다 많은 사람들이 건강한 삶의 가치를 실현할 수 있게 노력해온 뉴스킨, 뉴스킨이 이뤄낸 성과들을 숫자로 확인해보세요.

숫자로 보는 뉴스킨

1984
1984년
뉴스킨 역사의 시작
50
전세계
약 50개국 진출
1996
1996년
뉴욕증권거래소 상장
1+
15년 연속,
기업 평가등급 1등급
(뉴스킨 코리아)
No.1
유로모니터 선정
6년 연속 세계 판매 1위
뷰티 디바이스 시스템 브랜드*
8+
8억끼 이상의
바이타밀 누적 후원

*출처: EUROMONITOR INTERNATIONAL LTD; 2023년 4월-6월 EUROMONITOR INTERNATIONAL 커스텀 리서치 방법론 기반, 2017-2022년 유로모니터 판매 매출 기준(Retail Value RSP; 모든 유통 채널), 가정용 스킨 케어 기기 및 전용 제품 포함; 헤어 케어/제모, 면도기 또는 구강 관리 기기 제외

설립자

진정으로 피부에 좋은 화장품을 만들고 싶었던 창립자들의 작은 소망에서 시작된 뉴스킨 엔터프라이즈는 오늘날 전세계 약 50개국에서 사랑받는 글로벌 뷰티 & 헬스 기업으로 성장하였습니다. 뉴스킨에는 희망을 현실로 만들어낸 세 명의 설립자가 있습니다.

경영진

세 명의 설립자들이 전한 사명과 비전을 실천하고, 글로벌 마켓에서 활발한 비즈니스 활동을 펼치기 위해 뉴스킨에는 정직하고 우수한 능력과 탁월한 리더십을 겸비한 경영진들이 있습니다.

브랜드 아이덴티티

생기있는 아름다움으로 피부는 밝아지고 자연과 과학의 솔루션으로 몸은 건강하게 채워집니다. 그리고 뉴스킨과 함께라면 당신이 꿈꾸던 삶이 실현됩니다. 자신있게 나아가는 더 큰 세상, 더많은 사람들과 나누는 내일의 희망, 당신은 세상에서 가장 아름답습니다.

뉴스킨 전사 브랜드 로고
Nu Skin Corporate Logo

뉴스킨 파운틴 로고 이야기
Nu Skin Fountain Logo story

뉴스킨 파운틴 로고는 젊음의 샘(Fountain of Youth)을 의미합니다. 수 많은 탐험가들은 이 젊음의 샘을 찾아 긴 여행을 떠났지만,
제 아무리 유명한 탐험가라도 ‘젊음의 샘’을 발견해 내지는 못했습니다.

뉴스킨의 로고는 이들이 그토록 찾아 해맨 ‘젊음의 샘’을 나타낸 것입니다. 이것은 곧 젊음과 아름다움을 향한 도전과 탐험을 계속해서 이어나가겠다는 의지입니다. 모두가 더 젊고 아름답게 살아가는 세상을 만들기 위해, 모두에게 ‘젊음의 샘’이 되고자 하는 뉴스킨의 여정은 멈추지 않을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