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단계판매원 등록 확인

회원번호는 "KR"을 포함한 전체 회원번호를 넣어주세요.

뉴스킨 회원

뉴스킨 회원은 소비자형 회원인 멤버와 사업자형 회원인 브랜드 어필리에이트로 분류됩니다.

멤버

멤버는 뉴스킨 코리아로부터 제품 구매만을 위해 가입하는 소비자형 회원입니다. 회원가로 제품 구입은 가능하나 판매활동 및 후원활동을 통한 혜택은 받을 수 없습니다.

※ 멤버로 가입한 후에도 브랜드 어필리에이트로 전환할 수 있습니다.

브랜드 어필리에이트

브랜드 어필리에이트는 회원가로 제품을 구입할 수 있으며, 판매활동 및 후원활동에 대한 후원수당 등 다양한 보상을 받을 수 있습니다.

소비자에게 뉴스킨 코리아의 제품과 사업 기회를 소개하고 브랜드 어필리에이트로서 성장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후원활동을 통해 비즈니스 리더로 성장할 수 있습니다.

  • 만 19세 이상 성인이어야 합니다.
  • 대학생, 법인, 공무원 및 사립학교법에 따른 교원은 브랜드 어필리에이트로 가입이 불가합니다.
후원자란?
현재 활동 중인 브랜드 어필리에이트로서 뉴스킨 사업을 안내하고 브랜드 어필리에이트 등록 및 성공적인 사업을 전개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사람을 말합니다.

브랜드 어필리에이트 가입 방법

온라인 신청
뉴스킨몰에서 ‘회원가입 > [브랜드 어필리에이트로 가입하기]’를 선택합니다.
카카오톡 채널 뉴스킨코리아를 추가하고, 하단 채팅방 메뉴에서 뉴스킨 회원가입> ‘회원가입 >[브랜드 어필리에이트로 가입하기]’ 를 선택합니다.
후원자의 마이 사이트(My Site)에서 우측 상단의 를 클릭하고 ‘회원가입 > [브랜드 어필리에이트로 가입하기]’를 선택합니다. 소셜 아이디 또는 이메일을 통해 회원가입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