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단계판매원 등록 확인

회원번호는 "KR"을 포함한 전체 회원번호를 넣어주세요.

자주 묻는 질문

셔틀버스 시간

  • 탑승위치 : 선릉역 1번 출구, 신한은행 앞
  • 평일(월~금) : 15 ~ 30분간격
콜 테이블
구분 회사출발 선릉역출발
오전 09:50
10:00
10:05 10:15
10:20 10:30
10:35 10:45
10:50 11:00
11:20 11:30
11:50 12:00
오후 12:20 12:30
12:50 13:00
13:05 13:15
13:20 13:30
13:35 13:45
13:50 14:00
14:05 14:15
14:20 14:30
14:35 14:45
14:50 15:00
15:05 15:15
15:20 15:30
15:35 15:45
15:50 16:00
16:05 16:15
16:20 16:30
16:35 16:45
16:50 17:00
17:05 17:15
17:20 17:30
17:35 17:45
17:50 18:00
18:05 18:15
18:30
19:00
  • 토요일 : 30분 간격
콜 테이블
구분 회사출발 선릉역출발
오전 09:50
10:00 10:10
10:20 10:30
10:50 11:00
11:50 12:00
12:20 12:30
12:50 13:00
13:20 13:30
오후 13:50 14:00
14:20 14:30
15:00
  • 교통 상황에 따라 셔틀버스 시간은 변동 될 수 있습니다.
콜 테이블
번호 제목
6 반품 시 환불금액은 어떻게 되나요?
A - 반품 시 반환금(환급 금액)에 대한 안내
환불 금액은 구매 시 당사로 지급된 가격에서 해당 구매로 인하여 지급받은 커미션이 있는 경우, 해당 커미션과 반품 기간에 따른 일정 부분 공제 후 환급 처리됩니다. 해당 기준은 아래와 같습니다.

반품 시점

공급일로부터
1개월 이내

공급일로부터
1개월 경과 2개월 이내

공급일로부터
2개월 경과 3개월

공급일로부터
3개월 경과

공제 금액

전액 반환
(공제 없음)

대금의 5%
공제 후 반환

대금의 7%
공제 후 반환

반품 불가

 
- 반품 시 커미션 공제
해당 구매로 지급된 반품 당사자의 후원 수당은 반품으로 인한 금액 환불 시 직접 환수되며, 상위라인에게 지급된 후원 수당은 익월 발생한 상위라인의 후원 수당에서 환수 처리됩니다.
기타 궁금하신 사항은 콜 센터(주문, 상담업무 : 1588-1440) 로 문의하실 수 있습니다.
 
♦ 주의 사항
> 구매일로부터 3개월 이내의 제품이라도 개봉/사용/멸실/훼손되어 가치가 훼손된 제품은 반품이 불가합니다.
> 프로모션에 따른 사은품 제공이 있는 경우, 반품 시 해당 사은품도 반납하여야 하며, 사은품을 사용하거나 멸실, 훼손한 경우에는 사은품에 대한 금액 공제 후 환불 됩니다.
> 신규 쿠폰 등의 사용으로 할인 혜택이 적용된 구매 건의 반품 시, 반품으로 인하여 기 제공 된 할인 혜택이 적용되지 않는 경우, 할인된 금액은 공제 후 환불됩니다.
> *신규 쿠폰  혜택 적용 안내 : 15만원 이상 신규 구매 고객에게 제공 되는 할인 쿠폰 혜택은 구매 제품의 가격에 비례하여 제품 당 분산 할인이 적용 됩니다.
> 신규 쿠폰 할인 주문의 경우,  제품 가격에 비례하여 혜택의 분산 할인이 적용 됩니다.
   따라서 해당 주문에 대한 반품/부분반품 시 제품 당 적용된 분산 할인 혜택을 제외한 제품가로 환불이 진행됩니다.
5 반품할 경우 택배비가 발생하나요?
A 반품으로 발생하는 택배비는 뉴스킨에서 부담합니다. 
4 반품 시 제가 이용하는 택배사를 통해 보내도 되나요?
A 뉴스킨몰 반품 접수 후 택배 수거 절차를 이용하시는 것을 권장 드립니다. 뉴스킨몰/챗봇뷰리 혹은 콜센터(1588-1440)를 통해 반품을 접수하신 후, 반품신청서 및 반품하실 상품을 함께 박스포장 해두시면 빠른 시일 내에 대한통운 택배기사님이 방문하여 수거하게 됩니다. 
3 환불 금액은 어떻게 돌려받을 수 있나요?
A

은행송금 및 현금 결제 주문의 경우 주문자가 브랜드 어필리에이트 등록 시 제출한 통장 사본의 계좌 번호로 환불됩니다. 카드 결제건의 경우 결제하신 카드의 승인 취소로 진행되므로 주문하신 카드의 결제 계좌로 환불됩니다. 

2 구입한 제품의 반품 및 환불은 어떻게 하나요?
A

뉴스킨 코리아㈜ 에서 판매하는 제품에 대해 청약 철회를 원하실 경우 구매일로부터 3개월 이내에, 개봉/사용/멸실/훼손 되지 아니한 제품(완제품)에 한하여 반품 및 환불 처리가 가능합니다. 프로모션에 따른 사은품 제공이 있는 경우, 반품 시 해당 사은품도 반납하여야 하며, 사은품을 사용하거나 멸실, 훼손한 경우에는 사은품에 대한 금액 공제 후 환불됩니다.

반품은 뉴스킨몰 또는 챗봇 뷰리 셀프 반품 메뉴를  통해 접수하여  진행이 가능합니다. 기타 문의사항이 있으신 경우 콜센터 1588-1440 상담 부탁드립니다.

1) 뉴스킨몰 반품 접수: 뉴스킨몰 > 마이 페이지 > 주문내역 > 반품신청 
2) 챗봇 뷰리 셀프 반품 접수 절차 안내: 


※ 반품 접수후에는 반품을 요청한 상품을 박스에 포장해두시면 빠른 시일 내에 택배기사가 방문하여 수거하게 됩니다. (상품구매 시 받으셨던 상품구매계약서도 함께 보내주시면, 보다 빠르고 정확한 처리가 이루어질 수 있습니다.) 

※ 수거된 상품이 뉴스킨 반품센터로 도착되면 제품을 확인한 후 반품처리(PV 차감, 카드취소 또는 현금환불) 해드립니다.
1 제품의 이상이 있을 경우 교환이나 환불이 가능한가요?
A

1. 제품 하자로 인한 교환 및 환불 안내
- 제품의 하자가 확인 될 경우, 제품 구매일로부터 90일 이내 고객센터(주문, 상담업무 : 1588-1440)로 연락주시면 우편 및 택배 접수 절차에 대한 안내를 받을 수 있습니다.
- 구입 후 경과 기간에 따라 일정 비율을 공제한 후, 환불 및 교환해 드립니다. 단, 본인의 사용 부주의로 인한 문제 발생시 교환이나 환불 처리가 어려우니, 반드시 사용 전, 사용법에 대한 충분한 숙지를 당부 드립니다.
 
2. 부작용으로 인한 교환 및 환불 안내
- 제품 사용 중 부작용이 발생하여 지속적인 사용이 어려울 경우, 구매일로부터 3개월(90일)이내, 잔존량이 전체 제품 용량의 1/2 이상일 경우에 한하여 환불에 도움을 드릴 수 있습니다.
- 제품 이상 여부 검수 및 부작용 증상 확인 결과에 따라 환불 또는 교환이 가능하며, 확인 / 검수 결과 이상이 없다고 판단될 경우, 환불이 불가능할 수 있습니다.
- 제품 구매 정보가 확인되지 않을 경우 환불이 불가하며, 콜센터를 통한 사전 상담 없이 당사로 발송된 제품은 반송 처리되지 않습니다.
- 제품의 잘못된 사용법으로 인한 부작용 발생시 반품이 어려우니 반드시 올바른 사용법을 준수해 주시기 바랍니다.  
 
3. 디바이스 제품에 대한 품질 보증 안내

- 디바이스 AS내용 자세히 보기

4)  디바이스 제품 고장 및 손상이 발생한 경우
-
정상적인 사용법을 따르지 않거나, 제품의 개조 및 파손의 경우 비용 상이할 수 있음

5) 제품에 대한 임의 개조 혹은 수리로 인하여 고장 및 손상이 된 경우 

에이지락 갈바닉 스파 바디페이스 시스템

  에이지락 바디 갈바닉 스파  에이지락 페이스 갈바닉 스파 플러스 갈바닉 스파 시스템 에이지락 에디션 블랙
유상1 103,000원 93,000원 93,000원

유상2
(파손 및 임의개조 / 수리등)

153,000원    

에이지락 루미스파 (블루/핑크/블랙)
유상 1 79,000원
유상 2 (파손 및 임의개조 / 수리등) 100,000원
* 에이지락 루미스파(핑크,블랙)의 경우 단종으로 인해 에이지락 루미스파 블루로 교환됩니다.

에이지락 부스트
유상 1 85,000원

에이지락 미 
유상 1 102,000원
유상 2 (파손 및 임의개조 / 수리등) 130,000원

에이지락 루미스파 iO
유상 1 97,000원

* 제품에 문제 발생 시 유,무상 가이드에 의거하여 동일 새 제품으로 교환해 드립니다. (부속품 제외)
* 갈바닉 스파 시스템 (2001), 갈바닉 스파 시스템 II (2005) 제품의 경우 AS서비스가 불가합니다.
* A/S 가능여부 및 유상 처리 대상의 기준 등은 회사 방침에 의하여 그 최종적 해석에 대한 권리는 회사에 있습니다.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