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분 | 회사출발 | 선릉역출발 |
---|---|---|
오전 | 09:50 | |
10:00 | ||
10:05 | 10:15 | |
10:20 | 10:30 | |
10:35 | 10:45 | |
10:50 | 11:00 | |
11:20 | 11:30 | |
11:50 | 12:00 | |
오후 | 12:20 | 12:30 |
12:50 | 13:00 | |
13:05 | 13:15 | |
13:20 | 13:30 | |
13:35 | 13:45 | |
13:50 | 14:00 | |
14:05 | 14:15 | |
14:20 | 14:30 | |
14:35 | 14:45 | |
14:50 | 15:00 | |
15:05 | 15:15 | |
15:20 | 15:30 | |
15:35 | 15:45 | |
15:50 | 16:00 | |
16:05 | 16:15 | |
16:20 | 16:30 | |
16:35 | 16:45 | |
16:50 | 17:00 | |
17:05 | 17:15 | |
17:20 | 17:30 | |
17:35 | 17:45 | |
17:50 | 18:00 | |
18:05 | 18:15 | |
18:30 | ||
19:00 |
구분 | 회사출발 | 선릉역출발 |
---|---|---|
오전 | 09:50 | |
10:00 | 10:10 | |
10:20 | 10:30 | |
10:50 | 11:00 | |
11:50 | 12:00 | |
12:20 | 12:30 | |
12:50 | 13:00 | |
13:20 | 13:30 | |
오후 | 13:50 | 14:00 |
14:20 | 14:30 | |
15:00 |
번호 | 제목 | |
---|---|---|
26 | 상품을 구매하여 배송박스를 수령했는데, 개봉 시 일부 제품이 없습니다. 제품을 못 받았는데 어떻게 해야 하나요 ? | |
A |
1개의 주문건에 수량이 많을 경우, 박스가 분리 배송될 수 있으니 배송 박스를 모두 수령하셨는지 먼저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제품이 누락된 경우, 다음 절차를 따라 주시기 바랍니다.
|
|
25 | '더 빠른배송' 은 서울지역 모두 해당이 되나요? | |
A |
‘더 빠른 배송’ 은 서울 전 권역 중 일부 주문 (당일 오후 6시 ~ 익일 오전 9시)에 한하여 주문 후 24시간 이내 배송되는 서비스입니다. 다만 초, 중, 고, 대학교 및 대학병원 같은 특정 시설의 경우는 서비스 제공이 불가합니다. 또한, 수령지가 회사인 경우, 영업시간 외 도착으로 배송이 불가한 경우에 한하여 익일 재방문 후, 배송될 예정입니다. |
|
24 | 오늘 18시 이후에 주문을 했는데 언제 제품을 받을 수 있나요? | |
A |
2020년 9월 1일부터 서울 지역(25개권역) 대상으로 “더 빠른배송”이 적용되었습니다. 따라서, 당일 18시 ~ 익일 09시까지 주문 시, 익일 오전부터 출고 및 배송 준비하여 24시간 이내에 배송 완료될 예정입니다. 그 외 지역은 기존과 동일하게 결제 후 2일 이내 배송 완료될 예정입니다. 단, 금요일 오후~ 주말 사이의 주문은 서울지역 더 빠른 배송 대상 구역은 차주 월요일 까지, 그 외 지역은 차주 화요일까지 배송 완료될 예정입니다. * 택배사 사정에 의해 배송일정이 다소 지연되는 경우가 발생 할 수도 있으니 이점 양해 부탁 드립니다. |
|
23 | 언제 주문해야 다음날 받을 수 있나요? | |
A |
2020년 9월 1일부터 익일배송을 위한 주문마감 시간이 기존 15시에서 오후 18시까지로 3시간 연장되었습니다. 따라서, 평일기준 당일 18시까지 주문하시는 경우(주말 제외), 다음날 제품을 받아 보실 수 있습니다. * 택배사 사정에 의해 배송일정이 다소 지연되는 경우가 발생 할 수도 있으니 이점 양해 부탁 드립니다. |
|
22 | 정기구매를 결제했는데 제품을 언제 받을 수 있나요? | |
A |
2020년 9월 1일부터 정기구매 배송기간이 단축되어 결제한 날로부터 최대 3일 이내에 순차적으로 배송될 예정입니다. 단, 배송 예정일은 택배사 사정에 의해 다소 지연되는 경우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예) 1일 결제된 주문의 경우, 빠르면 2일, 늦어도 4일까지는 배송 완료될 예정입니다. |
|
21 | 상품추적을 하는데 데이터가 없는 운송장 번호라고 나옵니다. | |
A |
운송장 번호가 조회되지 않는다면, 아직 택배사로 물품이 전달되지 않았을 확률이 높습니다. 다만, 물류센터에서 오늘 출고를 했다면 출고 당일 저녁 늦게 또는 다음날 아침에는 조회 가능합니다. 운송장 번호가 주문일 이후 2일 이상 조회되지 않는다면, 뉴스킨 코리아 고객센터(1588-1440) 또는 에스엘엑스 고객센터(02-578-8282)에 문의 주시기 바랍니다. |
|
20 | 반품 시 파손우려 물품은 택배로 보낼 수 없나요? | |
A | 뉴스킨 코리아에서 구매하신 제품이라면 완충 포장하여 반품 택배 발송이 가능합니다. | |
19 | 택배 배송추적 시 배송완료 되어있으나, 아직 미배송인 경우 어떻게 해야 하나요? | |
A |
택배사의 경우 배송경로에 따른 차이가 있어 배송완료 시간은 고객님이 실제 받으신 시각과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상품 미수령 시 뉴스킨 코리아 고객센터(1588-1440) 또는 에스엘엑스 고객센터(02-578-8282) 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
18 | 택배 배송이 불가능한 지역이 있습니까? | |
A |
군부대 및 민간인 출입이 제한되는 지역의 경우 택배 수령이 불가할 수 있으며, 수취인이 직접 수령할 수 없으니 주문 시 참조 바랍니다. 도착지가 택배수령이 가능한 지역인지 확인해 주시어 뉴스킨 코리아 고객센터(1588-1440)으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
|
17 | 정기구매 상품이 오지 않을 경우는 어떻게 해야 하나요? | |
A | 뉴스킨 코리아 마이페이지>주문/결제내역>결제완료 가 되었는지 재확인 해주시고, 결제 문제에 이상이 없을 경우, 뉴스킨 코리아 고객센터(1588-1440)으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