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단계판매원 등록 확인

회원번호는 "KR"을 포함한 전체 회원번호를 넣어주세요.

뉴스킨 스토리

뉴스킨 코리아는 뉴스킨 엔터프라이즈의 한국 지사로, 1996년 2월 한국에 첫 발을 디딘 이래, 끊임없는 혁신과 지속적인 성장으로 주목받고 있습니다.

뉴스킨 코리아 Since 1996

2020년~
'뉴스킨 희망의 숲' 프로젝트 시작

설립 초기부터 지금까지, 선의의 힘을 실천해온 뉴스킨의 고민은 이제 다음 세대를 향하고 있습니다. 대한민국의 소중한 자연 환경을 우리 아이들에게 물려주기 위한 고민은 사회 공헌 기업 숲 프로젝트로 이어졌고, 향후 연간3만명 이상이 방문하는 홍천 자연환경연구공원에 '뉴스킨 희망의 숲'이 조성될 예정입니다. 미래 세대를 생각하는 뉴스킨의 진심으로 울창하게 채워질 푸른 숲을 기대해 봅니다.

2020년 11월
강원 산불 피해지역 복구지원 프로젝트

뉴스킨 코리아는 ‘강원 산불 피해지역 복구지원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주민들의 아픔에 공감하고 선의의 힘을 실천하고자 다양한 나눔 활동을 이어오고 있습니다. 특히 산불 피해가 가장 컸던 고성군을 대상으로 마을회관을 리모델링해 주민들의 안전과 편의를 위한 공간으로 탈바꿈했으며, 2019년 8월에는 세탁 및 급식 봉사를 전개하는 등 우리 사회의 도움이 필요한 곳에 꾸준한 나눔의 손길을 전해오고 있습니다.

2020년 10월
서울시 성동 사근초등학교,
제 25호 느티나무 도서관 개관

2020년 3월
코로나 19 위기 극복 프로젝트

뉴스킨 코리아는 지난 3월, 코로나 19 여파로 피해가 극심했던 대구 경북 지역에 힘을 보태고자 월드비전에 후원금 1억원을 전달했습니다. 뉴스킨 코리아와 글로벌 본사인 뉴스킨 엔터프라이즈, 회원 자치 봉사 단체인 뉴스킨 코리아 포스 포 굿 후원회가 공동으로 마련한 성금은 코로나 19 환자가 집중적으로 발생했던 대구경북지역을 중심으로 의료진들의 방호복과 호흡기 질환 예방 키트, 식료품 등의 구호물품 지원과 긴급 지원금 등으로 사용되었습니다.

2019년 10월
'2019 대한민국 나눔대상 보건복지부 장관상' 수상

우리 사회에 나눔 문화를 널리 확산하기 위해 사회공헌활동에 앞장서온 기업 및 개인을 선정해 시상하는 대한민국 나눔국민대상. 뉴스킨 코리아 포스 포 굿 후원회는 2019년 10월, 전세계적으로 ‘선의의 힘’이 되고자 지속적으로 다양한 사회 공헌 활동을 펼쳐온 것에 대한 노력을 인정받아 대한민국 나눔국민대상을 수상했습니다. 특히 뉴스킨 포스 포 굿이 펼쳐온 다양한 활동 가운데 가장 오랜 역사와 전통을 자랑하는 ‘사랑의 도시락 나눔 활동’이 높은 평가를 받았습니다. 뉴스킨은 매달 약 2,000여개의 도시락 제작 비용을 월드비전에 지원한 데 이어 세일즈 리더와 직원들은 정기적으로 복지관을 방문하여 직접 봉사 활동에도 참여하고 있습니다. (*2020년 현재까지 총 42만개의 사랑의 도시락 전달)

2019년 6월
100% 프리미엄 유기농 순면 커버 생리대,
디어네이처 출시

2019년 1월
발효 홍삼 프리미엄 출시

파마넥스 발효 홍삼 프리미엄은 세계 최고의 품질을 자랑하는 100% 국내산 고려인삼을 사용해 특허받은 제조 기술로 발효했습니다. 엄격한 6S 품질공정과정을 적용해 철저하게 관리하고 생성했으며, 전국 인삼농협의 까다로운 기준하에 계약이 된 재배 농가에서 수매한 양질의 6년근 홍삼을 사용했습니다. 이 과정에서 중금속이나 불순물 확인 등 총 250여가지에 이르는 안전성 검사까지 통과한 믿을 수 있는 제품으로 아무리 작은 것이라도 절대로 타협하지 않겠다는 파마넥스의 고집스러운 신념과 철학을 그대로 보여주고 있습니다.

2018년 10월
'뉴스킨 180° 스킨 액티베이팅 시스템,
글로벌 최초 출시

뉴스킨의 대표적인 스킨 케어 제품이자 한국 소비자들의 베스트셀러인 뉴스킨 180°. 2000년 출시 이래 지금까지 꾸준한 사랑을 받아온 뉴스킨 180° 스킨 액티베이팅 시스템은 2018년 10월, 글로벌 최초로 뉴스킨 코리아에 처음으로 그 모습을 공개해 화제를 모았습니다. 이는 2006년 리뉴얼 이후 12년만! 특히 핵심 제품인 리뉴얼 플루이드는 알파 하이드록시 애씨드(AHA)와 베타 하이드록시 애씨드(BHA), 폴리 하이드록시 애씨드 (PHA)로 구성된 트리플 애씨드를 최적의 비율로 배합해 피부의 턴오버 주기를 건강하게 되돌려 주고, 뿐만 아니라 프랩 엠플의 턴오버 부스트 기능으로 한층 더 건강하게 빛나는 피부로 완성시켜 주면서 탁월함을 한번 더 인정받았습니다.

2017년 5월
더 나은 삶을 채우는 이코스피어 출시

2017년부터 빅플래닛에서 선보이고 있는 이코스피어 제품들은 우리가 일상 속 마주치는 사소한 순간들을 더욱 안전하고 깨끗하게 만들어주고 있습니다. 친환경 주방세제와 친환경 욕실클리너, 저자극 세탁세제에 이르기까지 누구나 안심하고 선택할 수 있으며, 모두가 원하는 현명하고 올바른 라이프 스타일을 누릴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2016년
말라위 희망의 물 프로젝트 시작

뉴스킨 코리아 말라위 희망의 물 프로젝트는 깨끗한 물을 얻는 것이 어려운 아프리카 말라위 주민들을 위해 마을 내에 현대식 우물을 지어주는 사회공헌 프로젝트입니다. 뉴스킨 코리아는 지난 2016년부터 프로젝트를 시작해 현재까지 총 29개의 희망 우물을 말라위 현지에 기증했습니다. 이로 인해 약 13,688여 명에 달하는 말라위 주민과 어린이들이 깨끗한 물을 쓸 수 있게 되었습니다.

2016년
부모교육, 다 엄마다

다 엄마다 프로그램은 이주 여성의 한국 사회에 대한 적응을 돕고 자녀의 건강한 성장을 돕기 위해 2016년부터 시작된 뉴스킨 포스 포 굿 후원회의 사회공헌 활동입니다. 누구나 좋은 엄마가 되고 싶어하는 '모두 다(All) 같은 엄마'라는 모토 아래, 다문화 부모의 바람직한 모델을 제시하고 있으며, 부모교육 전문가, 어린이집 선생님들을 대상으로 보다 심화된 교육 프로그램을 제공함으로써 더욱 많은 수혜자가 생길 수 있도록 다양하고 체계적인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2015년 7월
딥씨플러스 출시

2014년 10월
뉴컬러 리뉴얼 출시

2013년 10월
역대 최고의 매출 달성,
비즈니스의 새로운 획을 그은 TR90 출시

뉴스킨 코리아 성공에 TR90를 빼놓을 수 없습니다. TR90는 ‘점프스타트’, ‘핏’, ‘컨트롤’, ‘TR90 쉐이크’로 구성되어 영양 밸런스는 물론, 체지방 감소에도 도움을 줄 수 있는 체중 조절 프로그램. 2013년 출시 당시 체중 조절 단일 제품으로는 상상하기 힘들었던 역대 최고의 매출과 비즈니스 성과를 기록했으며 이 성공은 현재까지도 계속해서 이어져오고 있습니다. 더욱이 2014년부터 시작한 ‘TR90 챌린지 프로그램’에는 수많은 뉴스키너들이 참여해 화제를 모았으며, 궁극적으로 뉴스킨 비즈니스에 활기를 불어넣었고 건강한 브랜드 이미지를 구축하는 데도 크게 기여했습니다.

2010년
혁신의 다른 이름, ageLOC 시대를 열다

설립 이래 꾸준히 차별화된 제품을 선보여온 뉴스킨 코리아. 그중에서도 뉴스킨만의 혁신적인 기술력으로 인정받고 있는 에이지락 테크놀로지와 항노화 분야에서 탁월한 연구 결과로 주목받는 라이프젠 테크놀로지는 뉴스킨만의 역작을 만들어냈습니다. 바로, 뉴스킨의 모든 노하우가 담긴 프리미엄 브랜드 ‘에이지락’입니다. 그 첫 번째 주자로 2010년 에이지락 트랜스포메이션이 공개됐으며, 이후 에이지락 갈바닉 스파, 에이지락 루미스파, 에이지락 TR90, 최근의 에이지락 부스트까지 출시하면서 뉴스킨은 스킨 케어부터 건강기능식품에 이르기까지 뉴스킨만의 혁신적인 기술력을 제품화하는 데 성공했습니다.

2008년
뉴스킨 코리아 제 1호 희망도서관,
안내 초등학교 도서 정보실 개관

뉴스킨 포스 포 굿 후원회의 대표적인 사회공헌 활동으로 자리잡은 뉴스킨 희망도서관. 2008년부터 시작된 희망도서관 프로젝트는 매년 두 차례씩 소외된 초등학교 학생들을 위해 새로운 도서관을 기증하는 사업입니다. 또한, 작가와의 만남이나 팝업북 만들기, 책공연 등 다양한 독서교육프로그램을 함께 지원함으로써 우리 아이들이 보다 나은 교육적 환경에서 자랄 수 있도록 돕고 있습니다.
(*2020년 현재 25호 희망도서관 ‘느티나무 도서관’ 개관)

2006년
월드비전 사랑의 도시락 나눔 활동 시작

2004년
포스 포 굿 후원회 발족

1998년부터 포스 포 굿 재단을 설립하고 설립자들을 비롯한 전 세계 리더들이 포스 포 굿을 실현하기 위해 꾸준한 기부를 실천해온 뉴스킨 엔터프라이즈. 이들과 더불어 뉴스킨 코리아 리더들도 2004년부터 전 세계적으로 선의의 힘을 실천하고자 자체적인 후원회를 결성하고 자발적이면서도 조직적인 기부 운동을 시작했습니다. 그렇게 시작된 포스 포 굿 후원회는 이후 17년 동안 뉴스킨 코리아만의 차별화된 선의의 문화로 자리잡았습니다.

2003년
제1회 EB(수포성 표피박리증) 환우 후원 시작

작은 마찰에도 피부에 물집과 염증이 생기는 희귀 질환으로 환자 대부분이 태어나자마자 고통을 호소하는 것으로 알려진 수포성 표피박리증. 뉴스킨 코리아는 아이들이 마음껏 웃을 수 있는 세상을 만들기 위한 노력의 일환으로 2003년부터 국내 수포성 표피박리증 환우 가족들을 위해 매년 환우와 가족들을 위로하고 정보 교류를 돕기 위한 정기 모임을 개최하고 있습니다. 이와 더불어 뉴스킨 포스 포 굿 후원회는 매년 강남 세브란스 병원의 수포성 표피박리증 연구센터에 연구비를 지원하고 있으며, 환우회에는 수술 및 치료비 등을 지원하고 있습니다.

2002년
고객들에게 새로운 라이프 스타일을 전하는
빅플래닛의 시작

오늘보다 더 나은 라이프스타일에 대한 고민, 여기에 새로운 기술이 합쳐지고 자연과 사람을 생각하는 마음이 더해서 BigPlanet이라는 하나의 꿈이 되었습니다. 오늘보다 더 건강하고 내일에 더 새로운 라이프 스타일을 선사하는 것! 이를 위해 2015년에는 수심 200m 이하의 심해에서 취수한 청정 해양심층수 딥씨플러스에 이어 2017년에는 친환경 자연주의 세제를 비롯하여 현명하고 올바른 라이프 스타일을 누릴 수 있도록 도와주는 이코스피어를 출시하였고, 2019년에는 100% 유기농 순면 커버 생리대 디어네이처를 선보이는 등 다양하고 차별화된 제품들로 노력하고 있습니다.

2001년
글로벌 No.1을 향한 본격적인 신호탄
갈바닉 스파 시스템 탄생

스마트 홈 뷰티 케어의 원조이자 뉴스킨 역사 그 자체인 주인공, 바로 에이지락 페이스 갈바닉 스파 +입니다. 가정용 뷰티 케어 기기가 생소하던 2001년 ‘갈바닉 스파 시스템’이라는 이름으로 태어나 3번의 리뉴얼을 거쳐 현재의 에이지락 페이스 갈바닉 스파 +라는 이름으로 재탄생하는 동안, 뉴스킨은 세계적인 마케팅 컨설팅 에이전시인 유로모니터가 공인한 *글로벌 넘버 원 홈 뷰티 디바이스 브랜드로 성장했습니다. 2019년 세번째 리뉴얼을 거친 에이지락 페이스 갈바닉 스파 +의 수분부터 탄력까지 케어하는 페이스 트리트먼트 효과와 라인부터 탄력까지 케어하는 에이지락 바디 갈바닉 스파의 바디 트리트먼트로 페이스&바디 토털 케어를 선사하고 있습니다.
*출처 : Euromonitor International Ltd; 2019년 1월 ~ 2월 Euromonitor International 커스텀 리서치 기반, 2017년 및 2018년 유로모니터 판매 매출 기준, 가정용 스킨 케어 기기 및 전용 제품 포함; 헤어 케어/제모, 면도기 또는 구강 관리 기기 제외

2000년
새로운 희망과 비전 제시,
파마넥스 공식 출범과 180° 출시

뉴스킨 코리아 설립 이듬해, 1997년에 일어난 IMF 경제 위기는 우리 사회 전체를 뒤흔들었습니다. 하지만, 뉴스킨 코리아는 흔들리지 않았고 묵묵히 제자리를 지켰습니다. 생약학자와 생화학자, 식물학자, 임상의 등 각 분야의 전문가들이 모여 원료 선정부터 기능 입증까지 철저한 6S 퀄리티 프로세스 원칙에 따라 파마넥스만의 제품 라인업을 완성했으며, 출시 이래 지금까지 한결 같은 사랑을 받고 있는 뉴스킨 180°의 등장까지 더해지면서 뉴스킨은 길고 긴 터널 끝에서 한 줄기 빛을 발견할 수 있었습니다.

2000년
대한체육회와 대한올림픽위원회 특수영양 식품 부문
공식 공급 제품으로 ‘라이프팩’ 선정

1999년
한국 과학자문위원회의 구성

뉴스킨 코리아를 성장하게 한 지난 25년의 원동력은 다름 아닌 기술력입니다. 실제 홈 스파, 항노화 등 뉴스킨만의 혁신 기술을 접목한 뷰티 제품과 안전성은 물론 기능성까지 높인 건강기능식품 대부분이 출시 후 스테디셀러가 되어 뉴스킨의 기술력을 증명하고 있기 때문입니다. 이런 배경에는 기술력을 키우기 위한 뉴스킨 코리아의 부단한 노력이 있었습니다. 그 중에서도 1999년부터 지금까지, 의학과 건강관리 분야의 전문가들로 구성된 과학자문위원회는 믿고 선택할 수 있는 뉴스킨 기술력의 든든한 초석을 다져주었습니다.

1996년
뉴스킨 코리아 설립, 새로운 역사의 시작

1984년, 미국 유타 주 프로보에 세 젊은이가 있었습니다. 이들에겐 ‘피부에 좋은 스킨케어 제품을 만들고 싶다’는 꿈이 있었고, 그 꿈은 뉴스킨 엔터프라이즈가 세상에 등장하며 현실이 됐습니다. 그로부터 12년 뒤, ‘정말 좋은 스킨 케어’를 만들겠다는 꿈은 대한민국과 연결되었고, 1996년 2월 8일 뉴스킨 코리아는 역사적인 첫 발을 내딛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