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단계판매원 등록 확인

회원번호는 "KR"을 포함한 전체 회원번호를 넣어주세요.

전 세계 사회공헌 활동

뉴스킨 포스 포 굿 재단은 질병과 문맹, 가난으로부터 자유로울 수 있도록 희망을 전달하여 전 세계 어린이들의 삶의 질을 높이고 있습니다.

범중국 어린이 심장 재단 + 동남아시아 어린이 심장 재단 Greater China Children’s Heart Fund + Southeast Asia Children’s Heart Fund

범중국 및 동남아시아의 어린이 심장 재단은 중국과 동남 아시아 지역에서 선의의 힘을 실천하기 위한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이들 재단은 선천성 심장질환을 가지고 태어난 아동을 지원하며, 가족들과 함께 장애물을 해결하며 필요한 치료가 이루어질 수 있도록 돕습니다. 1999년부터 범중국 및 동남아시아의 어린이 심장 재단을 통해 진행된 수술은 2만 9,000건이 넘으며, 그 중 1,300여 건이 2022년에 시행되었습니다.

모바일 써져리 인터내셔널 MSI, Mobile Surgery International

뉴스킨 포스 포 굿 재단의 기부금은 MSI가 멕시코 전역에서 시행 중인 구순구개열 치료 프로그램으로 투입됩니다. MSI는 환자가 온전히 가족과 사회의 품으로 돌아갈 수 있도록 건강검진, 진단, 수술, 치아관리, 교정치료, 언어치료, 심리상담, 이비인후과 상담, 영양지원, 수유 교육, 이동, 주거, 사후관리에 이르기까지 포괄적인 구순열 치료 프로그램을 운영합니다

2022년, 뉴스킨과 뉴스킨 포스 포 굿 재단은 MSI에 30만 달러가 넘는 금액을 기부했습니다. 이러한 기부금을 통해 MSI는 언어장애의 전체적 진단, 치료를 위한 최첨단 장비를 구입하고 MSI의 케어 모델을 강화할 수 있었습니다. MSI는 2022년 한 해 동안 800건의 수술을 통해 약 6,500명의 환자와 가족에게 도움을 주었습니다.

에듀케이트 더 칠드런 EDUCATE THE CHILDREN

뉴스킨 포스 포 굿 재단은 에듀케이트 더 칠드런(ETC)을 통해 말라위의 학생들에게 장학금을 수여합니다. 특히 가족자립농업학교(SAFI)에 참여한 가정의 대학생, 중고등학생들에게 장학금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이 장학금을 통해 학생들은 수업료를 내고, 교복, 교재 등을 구입하며 학업을 이어 나갑니다.

해양학 재단 SEACOLOGY

뉴스킨 포스 포 굿 재단은 빈곤이나 환경 문제에 관한 해결책을 찾기 위해 해양학 재단과 협력해 오고 있습니다. 뉴스킨은 수익금의 일부를 기금으로 조성해 직접 해양학 재단에 기부합니다. 에포크 제품이 하나 판매될 때마다 25센트가 뉴스킨 포스 포 굿 재단에 기부되며, 이 중 일정액이 해양학 재단에 전달됩니다.

해양학 재단은 섬 주민들과의 파트너십을 통해 주민들에게 해양 서식지 보존법을 가르칩니다. 해양학 재단은 학교와 커뮤니티 센터, 상하수도 시설, 보건소를 건립해 지역 어린이들의 삶의 질을 개선합니다.

25년이 넘는 시간 동안 해양학 재단은 약 5,700 km²에 달하는 해양 서식지 보호에 힘써 왔습니다. 올해는 뉴스킨 포스 포 굿 재단의 후원을 바탕으로 온두라스, 인도, 브라질, 카메룬, 칠레, 과테말라, 마다가스카르, 파푸아뉴기니 등 전 세계 곳곳에서 총 9개의 사업이 진행되었습니다.

가족자립농업학교 SAFI: School of Agriculture for Family Independence

뉴스킨은 2007년부터 가족자립농업학교(SAFI)와의 파트너십을 통해 말라위 지역 농민의 삶의 질 개선에 힘써 왔습니다. SAFI는 지식, 기술 지원을 통해 농민과 농가가 보다 수준 높은 삶을 영위할 수 있도록 돕습니다.

가족자립농업학교는 말라위 전역의 농민을 교육하여 이들이 작물 수확량을 개선하고 자급 자족할 수 있도록 하며, 궁극적으로 지역 전반의 식량 안보 문제를 해결하고자 합니다. 프로그램에 참여하는 농가는 2년 과정의 수업을 통해 우수 농법을 배우게 됩니다. 2007년 파트너십을 발족한 이래 우수 농법에 대한 교육을 받은 농가는 총 597개 세대에 달합니다.

2013년, 가족자립농업학교는 활동 범위를 한층 확장하여 말라위 전역에서 우수농민을 물색하고 교육하기 시작했습니다. 프로그램을 통해 총 9,985명의 농민이 우수 농법 교육을 받은 후 배운 내용을 지역사회에 전파하였습니다. 2022년에 우수농민을 통한 교육을 받은 신규 농민의 수만 120명에 이릅니다.

MCE 소셜 캐피탈 MCE Social Capital

2022년, 뉴스킨 포스 포 굿 재단은 빈곤 가정의 미래를 밝히는 것을 사명으로 하는 비영리단체 MCE 소셜 캐피탈(MCE Social Capital)에 9만 달러 이상을 기부했습니다. 이 보조금은 뉴스킨 및 뉴스킨 고객의 지원으로 이루어진 것입니다.

MCE 소셜 캐피탈은 뉴스킨 포스 포 굿 재단의 보조금을 통해 브라질 견과류 수출업체에서부터 멕시코 소액금융기관 등 남미 지역 다섯 개 단체를 대상으로 다양한 지원사업을 진행할 수 있었습니다.

희망의 씨앗 SEEDS OF HOPE

희망의 씨앗은 영양분을 공급하고 가정에 수입원을 마련해 줄 수 있는 과일나무를 아프리카 말라위에 조성하는 프로그램입니다. 희망의 씨앗의 기금은 에포크 바오밥 바디 버터가 하나 판매될 때 마다 미화 0.25 달러가 적립되어 마련된 것입니다.

재난 구호 Disaster Relife

뉴스킨 포스 포 굿 재단은 재난 구호 전문 단체가 아닙니다. 하지만 전 세계의 고통을 덜어내고자 하는 재단의 뜻을 이루기 위해서는 재난 구호활동이 필요합니다. 이에 포스 포 굿 재단은 매년 기금의 일정액을 전 세계 이재민 지원에 사용하고 있습니다. 2022년 기준 뉴스킨 포스 포 굿 재단이 진행한 구호활동 지원 내역은 아래와 같습니다.

- 인도네시아 세메루(Semeru) 화산 폭발 이후 구호지원을 위한 기부를 진행했습니다.
- 우크라이나 분쟁으로 인한 난민을 지원하는 단체에 기부하였습니다.
- 적십자사 기부를 통해 미국 중서부 토네이도 이재민 대상 구호활동을 지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