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단계판매원 등록 확인

회원번호는 "KR"을 포함한 전체 회원번호를 넣어주세요.

내일의 나를 위한 타협 없는 기준, 파마넥스

그 무엇과도 바꿀 수 없는 당신의 건강이기에 파마넥스는 아무리 작은 것이라도 타협하지 않습니다. 타협 없는 기준, 내일의 나를 위한 가장 좋은 해답입니다.

내일의 나를 위한 타협 없는 기준, 파마넥스

그 무엇과도 바꿀 수 없는 당신의 건강이기에 파마넥스는 아무리 작은 것이라도 타협하지 않습니다. 타협 없는 기준, 내일의 나를 위한 가장 좋은 해답입니다.

파마넥스 이야기

타협 없는 기준, 파마넥스

의약 R&D 수준의 기술과 안전성을 적용한 건강기능식품을 만들 수 없을까?

세계적인 제약사의 수석 연구원 Joeseph Chang과 Michael Chang은 믿었습니다. 자연에서 찾은 재료와 몇천 년간 축적된 동양의 의학 지식이 현대 과학과 접목되면 정말 안전하고 기능성 높은 건강기능식품을 만들 수 있다는 것을.

같은 생각을 하는 열정적인 과학자들이 모였습니다. 생약학자, 생화학자, 식물학자, 생물학자, 독물학자, 임상의, 임상실험전문가, 통계학자 등 각자의 분야에서 최고로 인정을 받는 20여명의 과학자들이었습니다. 이들은 광범위한 의료 서적과 최신 논문들을 연구하면서, 안전하고 기능이 좋은 원료들을 찾았습니다. 17,000개 이상의 종과 50,000개가 넘는 샘플들을 정밀한 과학적 기준에 의해 검증하고, 체내에서 유효화할 수 있는 첨단 기술을 연구했습니다.

수많은 실패와 좌절이 있었습니다. 자신들이 정한 엄격한 기준을 조금만 낮춘다면 수월히 진행될 수도 있었습니다. 그러나 사람의 몸에 직접적으로 영향을 끼치는 것이기에, 그들은 적당한 선에서 타협할 수 없었습니다.

의약 연구밖에 모르는 과학자들, 스스로 세운 높은 기준에 끝없이 도전하는 원칙주의자들. 그들은 의약품과 다름없다는 자부심을 담아 자신들이 만든 브랜드에 ‘파마넥스’라는 이름을 붙였습니다.

파마넥스의 이름으로 만들어지는 모든 제품들은 원료 선정부터 기능 입증까지, 전 과정에 걸쳐 엄격한 기준을 통과해야 합니다. 믿을 수 있는 기준, 6S 퀄리티 프로세스는 그 어떤 이유에서도 절대로 타협되지 않습니다.

파마넥스 과학자들,건강기능식품의 기준을 높이다

이미 우리 제품은 건강기능식품의 인증 기준인 GMP를 만족스럽게 충족하였습니다. 그런데 굳이 우리 스스로 더 까다로운 기준을 만들 필요가 있을까요?

파마넥스의 회의실에서 열띤 토론이 벌어졌습니다. 우리 제품의 안전성 기준을 어디에 두느냐가 주제였습니다.

미국식약처인 FDA에는 식품의 안전성을 인증하는 기준이 있습니다. 그 기준이 바로 GMP입니다. 이 정도로 충분하다고 말하는 사람들도 있었습니다. 유수의 건강기능식품들도 GMP를 만족하면 소비자와 바로 만납니다. 그러나 파마넥스의 주역인 과학자들은 이 정도로 만족할 수 없었습니다.

“파마넥스는 단순한 건강기능식품이 아닙니다. 파마넥스는 건강한 삶을 위한 가장 좋은 해답이 되어야 합니다. 그래서 우리는 스스로의 기준을 가장 높게 잡아야 합니다.”

파마넥스 과학자들의 주장은 단호했습니다. 결국 그들은 GMP가 요구하는 수준보다 더 광범위한 기준을 스스로 만들고 이것을 6S 퀄리티 프로세스라 명명했습니다. 파마넥스의 모든 제품들은 6S의 원칙과 기준에 따라야 합니다. 그래서 원료선정부터 기능입증까지 철저히 관리합니다.

타협 없는 기준, 6S 퀄리티 프로세스. 최고의 건강기능식품을 향하는 파마넥스의 원칙이자 자부심입니다.

파마넥스를 완성하는 타협 없는 기준,6S 퀄리티 프로세스

파마넥스의 모든 제품들은 보다 안전하고 우수한 제품으로 만들어지도록 엄격하고 독창적인 6단계 품질공정과정을 엄수합니다. 원료 선정부터 기능 입증까지, 6S 퀄리티 프로세스는 가장 좋은 건강 기능식품을 향한 타협 없는 여정입니다.

Selection: 원료선정
최적의 원료를 결정하는 것

원료는 건강기능식품의 시작입니다.
원료의 결정에 거듭된 고민이 필요한 이유입니다.
아무도 주목하지 않았던 베트남의 열매 ‘객’. 파마넥스의 과학자들은 이 열매에 높은 함량의 베타카로틴과 천연 지방산이 함유되어 있다는 사실을 발견했습니다. 그리고 세계 최초로 객을 이용한 G3 주스를 만들었습니다. 파마넥스가 객을 원료로 결정하기까지 걸린 시간은 3년, 개발을 위한 테스트는 200만회 이상이었습니다.

Sourcing: 원료수급
전 세계에서 최상의 원료 생산지를 찾아내는 것

최적의 원료를 위한 최상의 산지는 어느 한 군데가 아닙니다.
전 세계에 펼처져 있습니다.
파마넥스의 대표 제품 에이지락 R²의 주원료 중 하나인 ‘시넨시스동충하초’. 파마넥스의 과학자들은 매우 제한적으로 채취할 수 있는 동충하초를 세상에 선보이기 위해 해발 4천 미터 티벳의 고원지대라도 찾아가길 주저하지 않습니다. 모든 원료들은 가장 잘 자랄 수 있는 환경이 따로 있습니다. 파마넥스가 지구 곳곳을 찾아다니는 이유입니다.

Specification: 규격
가장 좋은 제품을 위해 타협 없는 기준을 설정하는 것

파마넥스의 까다로운 기준을 통과하지 못한 성분과 배합은 결코 사용될 수 없습니다. 14세기 중국의 민간의학에서 소개된 전통식품, 홍국. 파마넥스는 홍국의 효과를 과학적으로 증명하기 위한 연구 끝에 건강기능식품 콜레스틴의 원료로써 규격화하였습니다. 콜레스틴의 까다로운 성분 배합이 콜레스테롤 개선에 도움이 될 수 있다는 것을 처음 입증한 그 순간, 파마넥스의 창립자 Joeseph Chang 박사는 그 순간을 파마넥스의 결정적 순간이라고 이야기합니다.

Standardization: 표준화
언제나 동일한 품질의 제품을 생산하는 것

언제 어디서나 파마넥스의 제품 퀄리티는 균등해야 합니다. 항산화 건강에 도움을 주는 티그린97 한 캡슐에는 무려 녹차 8잔만큼의 카테킨이 들어 있습니다. 파마넥스는 이 카테킨에 포함되어 있는 카페인을 제거하여 카페인 함량 0.5% 미만을 실현하였습니다. 파마넥스의 깐깐한 기준으로, 티그린97은 99.5% 카페인 프리를 자랑합니다.

Safety: 안전성
유해한 성분을 확실하게 걸러내는 것

파마넥스의 까다로운 기준을 통과하지 못한 성분과 배합은 결코 사용될 수 없습니다. 자연 소재가 바탕이 되는 건강기능식품에서 농약, 중금속, 잔유물이 남는 것은 어쩔 수 없는 일인지도 모릅니다. 그러나 파마넥스가 불순물을 찾아내는 수준은 70만 갤론이 넘는 수영장에서 잉크 한 방울도 측정 가능한 정도입니다.
안전, 파마넥스의 가장 중요한 가치이자 미션입니다.

Substantation: 기능입증
기능을 증명해 내는 것

증명하지 못하면 파마넥스가 아닙니다.
모든 제품은 과학적 근거를 토대로 개발됩니다.
종합 비타민 미네랄 제품인 라이프팩의 기능을 증명하기 위해 파마넥스의 과학자들이 연구한 논문은 100만 편이 넘습니다. 더없이 꼼꼼한 검토와 증명으로 확인된 제품만이 파마넥스의 이름을 얻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