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단계판매원 등록 확인

회원번호는 "KR"을 포함한 전체 회원번호를 넣어주세요.

판매원 준수 방침

뉴스킨은 회사와 회사의 브랜드 어필리에이트들이 준법적인 사업 진행을 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회사는 모든 브랜드 어필리에이트들의 비즈니스에 영향을 미칠 수 있는 중요한 사항이나 참고 자료를 수시로 게시할 예정입니다. 이러한 내용들은 상황에 따라 자주 변동되기 때문에 정기적으로 이 페이지를 확인하여 주실 것을 요청 드립니다.

특히, 아래에 열거된 권고 사항을 위반하실 경우, 방침 및 절차에 따른 제재 조치가 부과될 수 있다는 점에 유의하여 주십시오.

관련 문의 사항이나 방침 및 절차 위반 행위에 대한 제보는 "법무 핫라인" 페이지를 이용하시거나, nsk_compliance@nuskin.com 으로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 권고 사항 (2023. 03. 16) >


핀터레스트(Pinterest) 사용에 대한 유의사항을 설명드리고자 합니다.

핀터레스트의 광고 가이드라인은 사용자가 다단계 마케팅 모델과 관련된 광고를 게시하는 것을 금지하고 있습니다. 더 나아가 이 가이드라인은 체중 감량과 관련된 모든 콘텐츠의 게시 및 공유를 금지하고 있습니다. 그러므로 모든 브랜드 어필리에이트는 Nu Skin 비즈니스 기회, 제품 또는 체중 관리 프로그램을 홍보하기 위해 Pinterest 광고 기능을 사용할 수 없습니다. 그러나, 브랜드 어필리에이트는 Nu Skin의 소셜 쉐어링 가이드라인에 따라 핀을 사용하여 제품 및 비즈니스 기회에 대한 정보를 공유할 수는 있습니다. 이러한 모든 콘텐츠는 Pinterest의 지침 및 요구사항을 준수해야 합니다.

뉴스킨 관련 매거진 기사 활용 안내

회원 여러분들께 우리 제품에 대한 최근 기사를 공유하게 되어 기쁘게 생각하며, 회사는 해당 기사가 적절하게 홍보될 수 있도록 하기 위한 가이드라인을 만들었습니다. 모든 회원 여러분들은 본 가이드라인에 강조된 내용처럼 회사의 게시물을 재공유하거나, 리포스트하는 방식으로 사용하여 주시기를 부탁 드립니다.

자세한 내용은 여기를 통해 확인하여 주십시오.

인기 동영상 공유 플랫폼 틱톡(TikTok) 사용에 대한 주요한 유의사항을 설명드리고자 합니다.

틱톡의 커뮤니티 가이드라인은 다단계 마케팅(Multi-Level Marketing)을 묘사하거나 장려하는 콘텐츠의 게시나 공유를 금지하고 있습니다. 선의의 힘이 되고자 하는 사명에 따르고, 회사의 명성을 유지하기 위하여 모든 브랜드 어필리에이트들은 틱톡 플랫폼을 통하여 뉴스킨 관련 이벤트, 인센티브 여행, 프로모션을 포함한 일체의 비즈니스 기회를 홍보할 수 없음을 알려드립니다. 브랜드 어필리에이트는 국가별 요구 사항, 제한 또는 기타 클레임을 포함한 뉴스킨 방침 및 절차와 틱톡 가이드라인을 위반하지 않는 콘텐츠에 한하여 회사의 제품을 홍보할 수 있습니다.

회사는 이와 관련된 상황을 계속하여 모니터링 하고 있으며 필요에 따라 소셜 미디어(쉐어링) 가이드라인을 통해 추가적인 지침을 제공할 예정입니다.

글로벌 메시징 플랫폼 왓츠앱(Whatsapp) 사용에 대해 알려드립니다.

글로벌 메시징 플랫폼인 왓츠앱(Whatsapp)은 최근 *왓츠앱 비즈니스 앱에 대한 정책을 업데이트 하였습니다. 왓츠앱 비즈니스 앱과 비즈니스 솔루션 등 모든 비즈니스 툴에 적용되는 이 정책은 다단계 마케팅(Multi-level marketing)과 관련된 상품이나 서비스를 거래하는 것을 금지하고 있습니다. 이 정책에 따라, 왓츠앱 비즈니스 앱 혹은 도구를 사용하는 브랜드 어필리에이트는 즉시 이 플랫폼을 이용한 뉴스킨 제품 및 사업 기회에 대한 홍보 활동을 중단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브랜드 어필리에이트는 뉴스킨과 관련없이 개인적인 용도로만 왓츠앱을 계속 사용할 수 있습니다. 회사는 이와 관련된 상황을 계속하여 모니터링 하고 있으며 필요에 따라 소셜 미디어(쉐어링) 가이드라인을 통해 추가적인 지침을 제공할 예정입니다.

*왓츠앱 비즈니스 앱은 개인용 왓츠앱과는 다르므로 이와 혼동하지 않도록 주의하십시오.

  • 비즈니스 권고 사항은 뉴스킨의 정책 및 가이드라인을 대체하기 위한 것이 아닙니다. 브랜드 어필리에이트는 소셜 쉐어링 가이드라인, 사업 기회 및 제품 홍보 가이드라인 그리고 회사에서 제공하는 기타 가이드라인에 포함된 요구사항을 준수해야 합니다.
  • 브랜드 어필리에이트들의 준법적인 사업 활동을 지원하고 독립판매원으로서의 준수하셔야 할 사항들의 이해를 돕기 위해 아래와 같이 방침 및 가이드라인들을 안내 드립니다.
제목 첨부 파일
방침 및 절차 PDF
반품 정책 PDF
NTC 홍보 가이드라인 PDF
2022년도 브랜드 어필리에이트 평균 후원수당 및 분포차 PDF
브랜드 어필리에이트 계약서 PDF
2022년 대회원 준법 관리 활동 요약 PDF
소셜 미디어 가이드라인(부록 포함) PDF
사업 기회 홍보 가이드라인 PDF
제품 홍보 가이드라인 PDF
소셜 셀링 가이드라인 PDF
소셜 쉐어링 가이드라인 PDF
소셜 쉐어링 예시·FAQ PDF