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단계판매원 등록 확인

회원번호는 "KR"을 포함한 전체 회원번호를 넣어주세요.

공정거래 자율준수(CP)

뉴스킨 코리아는 공정문화 확립에 선제적·선도적 역할을 다하고자 공정거래 자율준수 프로그램을 도입하였습니다.

CEO 자율준수의지 메시지

뉴스킨 코리아 가족 여러분,

뉴스킨 코리아는 혁신적인 제품과 “선의의 힘(Force for Good)”을 통해 최고의 글로벌 뷰티 및 웰니스 기업으로의 도약에 만전을 기하고 있습니다.

“선의의 힘”을 실현하고 위와 같은 비전을 성공적으로 달성하기 위해서는 공정하고 투명한 기업경영을 통해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하고 법규를 자율적으로 준수하는 준법문화를 조성하는 것이 필수적으로 요구됩니다.

이에 저희 뉴스킨 코리아는 공정문화 확립에 선제적·선도적 역할을 다하고자 ‘공정거래 자율준수 프로그램(이하 “CP”)’을 도입하고자 합니다.

CP란, 기업이 공정거래 관련 법규를 준수하기 위해 자율적으로 제정·운영하는 기준 및 내부 통제 시스템으로, 해당 프로그램의 도입을 통해 뉴스킨 코리아 임직원들의 준법 및 윤리의식을 향상시키고 법령 위반을 사전에 예방하며, 공정한 거래 문화를 조성하여 정착시키고자 합니다.

따라서 모든 임직원 여러분은 CP 관련 활동에 적극적으로 임하여 주시고 뉴스킨 코리아의 공정문화가 하루 빨리 정착되도록 동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특히 회사의 “공정거래 자율준수 프로그램 규정”을 숙지 및 준수하여 주시기를 당부드리고, 사내 위반사항 발견 시 적극적으로 회사의 내부 제보시스템을 활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아울러, 제가 임명하는 자율준수관리자는 CP의 총괄 책임자로서 대내외적으로 업무상의 독립성을 보장받고, 효과적인 CP 운영을 위한 실질적 책임과 권한을 가집니다. 모든 CP활동은 자율준수관리자의 책임 하에 이루어질 것임을 알려 드립니다.

뉴스킨 코리아는 CP 운용에 전폭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며 공정문화 활성화에 기여한 우수 임직원에게는 포상을, 공정문화를 해치는 법 위반 행위나 의무 불이행에 대하여는 ‘무관용의 원칙’을 적용하여 엄중한 제재 조치가 있을 것입니다.

이와 같이 뉴스킨 코리아는 공정거래 문화 조성과 준법경영을 통해 기업의 사회적 책임과 선의의 힘을 다할 것을 선언합니다. 임직원 여러분의 많은 관심과 동참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뉴스킨코리아 대표이사 조지훈
서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