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단계판매원 등록 확인

회원번호는 "KR"을 포함한 전체 회원번호를 넣어주세요.

찾아오시는 길

뉴스킨 코리아 매장 안내를 해드립니다.

뉴스킨 더앤서울/본사

뉴스킨 라이브 서울 센터 전경
새롭게 선보이는 임파워미 플래그십 THE N SEOUL은 디지털 플랫폼에 기반해 뷰티 및 웰니스 솔루션을 강화하였으며, 사물인터넷(IoT) 기술로 토탈 솔루션 앱 ‘베라(VERA)’와 제품을 연계해 다양한 체험형 콘텐츠를 선보이고, 통합적 뷰티 및 웰니스 경험을 제공합니다.

주요 공간은 베라 앱 및 뷰티 디바이스 체험존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개인별 제품 추천 및 상담, 체험, 쇼핑에 이르는 통합 서비스로 운영됩니다. 뷰티 섹션에서는 신제품 ‘에이지락 웰스파 iO’를 베라 앱과 연동해 나만의 루틴 설정 및 스마트 코칭 기능을 체험할 수 있으며, 사용자 데이터 분석에 기반한 ‘스킨 컨설테이션’ 기능으로 개인별 피부 타입에 맞는 제품을 추천 받아 체험하고, 뉴스킨 피부 전문가의 심화 상담 서비스를 받을 수 있습니다.

웰니스 섹션에서는 뉴스킨의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파마넥스의 건강 솔루션 ‘TR케어’를 선보입니다. TR 케어는 파마넥스의 대표 체중조절 제품 ‘에이지락 TRME’ 또는 ‘에이지락 TR90’를 섭취하며 베라 앱을 통해 개인별 식사, 운동, 수면 활동을 기록하는 건강 관리 서비스이며, 각종 ‘TR 미션’ 수행 후 배지를 획득하며 운동 습관을 형성할 수 있습니다.

또한, 스마트 바이크 ‘뉴비트’를 체험할 수 있는 공간도 마련되어 있습니다. 실시간 심박수 모니터링으로 개인 컨디션에 따라 훈련 강도 조절이 가능하며 전문가 코칭과 함께하는 라이딩 클래스를 통해 효율적인 운동이 가능합니다. ‘iO 프라이빗 케어존’을 포함한 별도 뷰티 디바이스 체험 공간 및 A/S존이 조성되어 있으며, 인바디 측정, 전문 강사가 진행하는 요가 등의 웰니스 프로그램, 베라 교육 세션 등을 제공합니다.
뉴스킨 라이브 삼성동 센터 찾아오시는길
대표전화 1588 - 1440
운영시간 평일(월~금) 오전 10:00 – 오후 7:00
토요일/공휴일/대체공휴일에는 운영하지 않습니다.
매장주소 서울특별시 강남구 봉은사로86길 6 레베쌍트 빌딩 1층 뉴스킨 더앤서울(THE N SEOUL)

주요 서비스 안내

뉴스킨 더앤 서울/본사 주요 서비스 안내
비즈니스 지원 컨시어지 데스크, 비즈니스 라운지, 프라이빗 미팅룸, A/S, 홀 오브 페임, 휴식 공간
임파워미 Vera 체험 Vera 튜토리얼 터치컨텐츠, Vera 퀵 스테이션, Vera 스킨 컨설테이션
iO 체험 iO 라운지, iO 리셉션, iO 프라이빗 케어존
임파워미 Vera 세션 및 클래스 뉴 스테이지
스마트 바이크 체험 뉴 비트

THE N SEOUL ( )

찾아 오시는 길

교통편

교통편
지하철 9호선 봉은사역 7번 출구에서 걸어서 약 7분
9호선 삼성중앙역 4번 출구에서 걸어서 약 5분
2호선 삼성역 5,6번 출구에서 걸어서 약 15분
버스
  • 버스 이용 시 : 봉은사로 일대 버스 정류소에서 걸어서 약 5분
  • 자세한 버스노선은 서울시 홈페이지(http://bus.seoul.go.kr)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매장주소 : 서울특별시 강남구 봉은사로 86길 6, 레베쌍트 빌딩 1~2층)

주차안내

  • 자가용 이용 고객 이용 편의를 위해 레베쌍트 빌딩 지하 주차장 무료 주차 30 분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추가 비용 유료)
    빌딩 내 주차 공간이 협소하므로 되도록 대중교통을 이용 부탁드립니다.
주차요금 안내
기본 30 분 무료 주차 30 분 제공
기본 시간 이후 10분당 1,000원
1일권 25,000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