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단계판매원 등록 확인

회원번호는 "KR"을 포함한 전체 회원번호를 넣어주세요.

건강한 피부로 완성되는 진정한 아름다움, 뉴스킨

맑고 생기 넘치는 건강한 빛으로 피부를 밝혀주고 자연과 과학의 솔루션으로 몸 속 건강을 채워줍니다. NU SKIN, 더 젊고 건강하고 더 활기찬 삶을 약속합니다.

건강한 피부로 완성되는 진정한 아름다움, 뉴스킨

맑고 생기 넘치는 건강한 빛으로 피부를 밝혀주고 자연과 과학의 솔루션으로 몸 속 건강을 채워줍니다. NU SKIN, 더 젊고 건강하고 더 활기찬 삶을 약속합니다.

뉴스킨 이야기

스푼 스토리

1984년 미국 프로보, 시장에서 판매되는 대부분의 화장품에 피부에 좋은 성분이 많지 않다는 사실에 주목한 세 청년이 있었습니다. 이들은 지극히 당연하지만, 아무도 하지 않았던 질문 하나를 던집니다.

정말 좋은 스킨 케어 제품은 없을까?

진정으로 피부에 좋은 성분을 담은 화장품을 만들고 싶었던 세 청년. 처음, 업계의 반응은 싸늘하기만 했습니다. 하지만 비웃음과 기술적 어려움을 이겨내고 이들은 결국 원하던 제품을 만들어 냈습니다. 이들이 만든 제품을 선보이자 마자 날개 돋친 듯 팔리기 시작했습니다. 미처 구입하지 못한 사람들은 제품 샘플을 ‘스푼’으로 떠가기까지 했습니다. 뉴스킨은 이렇게 시작했습니다. 그리고 이제 세 젊은이의 꿈은 전 세계 수많은 사람들이 함께 꾸는 꿈이 되었습니다. 세 젊은이의 순수한 열정이 만들어낸 뉴스킨, 현재 뉴스킨은 전세계 약 50개국에서 사랑받는 글로벌 뷰티 및 웰니스 기업으로 성장했습니다.

뉴스킨은 피부가 건강해야 진정으로 아름다워진다는 제품 철학, 그리고 피부를 생각한 최적의 기술이 빚어낸 아름다운 약속입니다.

로고 스토리

젊음의 샘을 찾아서

누구나 한 모금만 마시면 젊음을 되찾고 영원한 아름다움을 누릴 수 있다는 ‘젊음의 샘 Fountain of Youth’이 있습니다.

수많은 탐험가들은 이 젊음의 샘을 찾아 기나긴 여행을 떠났습니다. 하지만 제아무리 유명한 탐험가도 ‘젊음의 샘’을 발견해내지 못했습니다. 뉴스킨의 로고는 이들이 그토록 찾아 헤맨 ‘젊음의 샘’을 나타낸 것입니다.

이것은 곧 젊음과 아름다움을 향한 도전과 탐험을 계속해서 이어나가겠다는 의지입니다. 모두 더 젊고 아름답게 살아가는 세상을 만들기 위해, 모두에게 ‘젊음의 샘’이 되고자 하는 뉴스킨의 여정은 멈추지 않을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