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상플랜(웰쓰 맥시마이저) 비즈니스 역량 강화를 통해 뉴스킨 코리아의 지속적인 성장을 도모할 획기적인 새로운 보상플랜인 웰쓰 맥시마이저는 비즈니스의 성공을 돕기 위해 초기 사업자를 위한 강력한 보상을 제공해 드립니다. 웰쓰 맥시마이저 이해: 보상플랜

웰쓰 맥시마이저는 글로벌한 기준으로 시행되는 보상체계이며 기본적인 원칙은 ‘보상의 극대화’입니다.

기존의 이그제큐티브 자격 유지 조건이었던 2,000 GV 달성은 동일하지만, 강화된 보상플랜 체계에서 보다 많은 디스트리 뷰터들은 3,000 GV를 달성함으로써 사업을 시작하는 초기 리더들은 종전보다 더 많은 후원 수당을 받게 되어 사업 유지율을 높일 수 있으며, 이를 바탕으로 상위의 대다수 사업자들은 조직 볼륨 강화와 조직 독립라인 구축 강화를 통해 보상의 극대화를 누릴 수 있습니다.

회원여러분은 단계별로 보상을 받을 수 있습니다. 1. 부억판매소득 브랜드 어필리에이트로서 소매 판매이익, 패스트 스타트 보너스, 5% 레벨원 보너스 2. 소비자 및 조직 구축 이그제큐티브로서 이그제큐티브 보너스, 3. 조직 및 1대 독립라인 구축 (GV, 1대 독립 GV) 조직 볼륨 극대화 엑스트라 이그제큐티브 보너스, 더블 1 보너스 4.독립 라인 조직 구축 (G1~G6) 조직 독립라인 극대화 독립보너스

뉴스킨 코리아의 단계별 보상플랜 뉴스킨 코리아의 보상플랜은 여러분의 비즈니스 역량강화와 보상의 극대화를 위해 단계별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단계별 보상플랜으로 1.브랜드 어필리에이트로서 2. 이그제큐티브로서 3. 조직볼륨 극대화 4. 조직독립라인 극대화 가 있습니다. 소매 판매 이익은 뉴스킨 코리아 제품을 회원가격으로 구입하여 적정 이익이 포함된 가격으로 판매 , 5% 레벨원 보너스는 직접 후원한 1대 브랜드 어필리에이트가 구입한 판매가격치(PSV)에 대해 5% 레벨원 보너스, 패스트 스타트 보너스는 하위 1대 브랜드 어필리에이트의 패스트 스타트 키트 구매에 대한 일정 금액의 보너스, 이그제큐티브 보너서 (EB)는 그룹판매가격치(GV)에 대한 9%~15%, 뉴이그제큐티브 보너스는 뉴스킨 코리아의 총 월판매가격치의 0.75%를 뉴 이그제큐티브 보너스 점수 요건에 따라 분배, 엑스트라 이그제큐티브 보너스 (EEB) 3,000GV 달성시, 그룹판매가격치(GY)에 대한 5% 보너스, 독립보너스는 1차 독립 이그제큐티브의 숫자에 따라 1~6차까지의 하위 독립 이그제큐티비의 그룹판매 가격치에 대해 2.5% 또는 5%보너스 (그룹판매치(GY)가 3,000점 이상 일 경우 5%), 더블G1 보너스 (DBLG1)는 3,000GV 달성시, 1단계 하위 독립 이그제 큐티브의 그룹판매가격치(GY) 10% 추가 보너스, 볼륨 vs 독립라인 비교하여 더 큰 금액을 지급합니다.

판매수당 지급기준 보기

해외 보상플랜 개요

뉴스킨 엔터프라이즈는 직접 판매 회사 중 최고의 보상 플랜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이는 뉴스킨 엔터프라이즈가 진출한 전세계 모든 국가에서 동일하며 각국의 독립 브랜드 어필리에이트들의 노력과 헌신에 최고의 보상이 돌아갈 수 있도록 되어 있습니다.

보상의 정도는 전적으로 여러분들의 노력에 달려 있으며 재정적 성공의 정도는 보상 제도의 각 단계를 바탕으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