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URISH THE CHILDREN 협력 기관

너리시 더 칠드런은 전세계에 산재하는 많은 자선 단체와 협력 관계를 맺고 있으며 그 중에서 가장 주요한 파트너는 Feed The Children입니다.

Feed the Children은 국제적인 비영리 기독교 구호 조직으로 본사는 오클라호마 주의 오클라호마 시에 위치하며, 식량, 의약품, 의복 및 기타 생필품을 기아, 전쟁, 빈곤 또는 자연재해로 인해 생존 필수품이 부족한 개인, 어린이 및 가족에게 공급합니다.

지난 29년 동안 Feed the Children은 굶주림에 허덕이는 사람들에게 식량을 제공하는 세계 최대의 민간 조직 중 하나로 성장했으며,
현재 비 정부 민간구호 단체 중 미국 내 세번째 규모의 단체입니다. 2007 회계 연도에 Feed The Children은 1억 3500만 파운드 이상의 식량과 기타 생필품을 미국의 50개 주와 전세계에 거주하는 어린이와 그 가족에게 공급했으며 이 분량은 매일 80만 끼의 식사에 해당합니다.

이 조직은 설립 이후로 전세계적으로 118 개국에 거주하는 도움이 필요한 사람들을 지원하고 있습니다.

2002년 이후로 뉴스킨 엔터프라이즈의 너리시 더 칠드런은 Feed The Children을 통해 바이타밀 제품을 기아로 고통 받는 세계의 여러 지역에 전달하고 있습니다.

Feed The Children은 매우 효율적인 운영을 통해 2007년 회계 연도 기준으로 총 경비 중 83%를 프로그램 서비스에 그리고 13%를 기금 조달 비용으로 지출하였으며 4%만을 관리 비용으로 사용하였습니다.

이는 수 백만 개의 바이타밀이 너리시 더 칠드런 운동을 통해 추가 비용 없이 전달되기 때문에 가능한 일입니다.

Feed The Children은 Charitable Solicitations( www.give.org)에 대한 경영 개선 협회(Better Business Bureau)의 모든 표준을 만족시키고 있습니다.

Feed The Children은 대부분 제품 기증이나 현물 기부를 다루는 소수의 자선 단체 중 하나이기 때문에 너리시 더 칠드런 운동을 지원하는 데 아주 적합한 단체입니다. 이 자선 단체는 현금 기부를 통해 바이타밀을 포함하여 전세계 여러 지역에서 많은 수량의 기부 상품과 생필품을 전달하기도 합니다.

우리는 기아 퇴치 캠페인을 위해 추가 비용 없이 전세계 구석구석까지 수천 개의 바이타밀을 전달할 수 있는 Feed The Children과의 관계를 더욱 확고히 할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