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플래닛 브랜드 소개

브랜드 소개

빅플래닛은 뉴스킨 코리아의 디비전으로, 테크놀로지의 혜택을 모두에게 제공하는 것을 모토로 합니다.
빅플래닛은 한국에 2002년 첫발을 디딘 후, 테크놀로지를 기반으로 하는 다양하고 차별성 있는 제품을 통해
새로운 비즈니스 기회를 제공하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또 다른 비즈니스의 기회, 빅플래닛

테크놀로지를 기반으로 하는 다양한 제품과 새로운 비즈니스 모델을 시도하던 빅플래닛은, 2008년 12월 한국의 가장 큰 시장 중 하나인 교육시장에 도전하기 위하여 최신 테크놀로지가 반영된 화상솔루션을 통해 해외에 나가지 않아도 영어스피킹을 완성시킬 수 있는 화상영어 서비스를 출시하였습니다.

러닝큐는 “또 다른 차이-Tomorrow’s Difference”를 실현하는 빅플래닛의 대표 브랜드로서 프리미엄 뷰티 브랜드 ‘뉴스킨’과 건강한 젊음을 위한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파마넥스’의 뒤를 잇는 “또 다른 (비즈니스)기회-Tomorrow’s Opportunity”를 창출하고 있습니다. 러닝큐는 교육브랜드로서의 성공적 출시와 경험에 힘입어 종합교육브랜드로 발돋움하고 있습니다.

또 다른 비즈니스의 기회, 빅플래닛

빅플래닛 PPCO

빅플래닛은 뉴스킨이 추구하는 ‘아름다운 차이’와 더불어 ‘또 다른 차이’를 실현하는 브랜드로 새로운 비즈니스 기회를 창출하고 있습니다.

스킨케어, 헬스케어 시장 외 삶의 전반으로 비즈니스 영역을 확장시키는 것이 빅플래닛의 비전입니다.

  • + People : 아름다운 미래를 위해
  • + Product : 또 다른 제품과 비즈니스를 찾고 있으며,
  • + Culture : 함께 그 차이를 누릴 수 있는 파트너십을 구축하여,
  • + Opportunity : 또 다른 차이를 창출 하고 있습니다.

빅플래닛은 여러가지 색깔이 드러나는 각기 다른 브랜드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종합교육브랜드 러닝큐를 비롯한, 개인별 홈페이지 운영을 통해 글로벌 비즈니스가 가능한 GWP, 언제 어디서나 편리하게 결제를 할 수 있는 스마트페이까지, 빅플래닛은 회원들이 쉽고 편하게 비즈니스를 하실 수 있도록 도와주고 있으며 또 다른 비즈니스 시장을 개척하기 위해 늘 노력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