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에는 2002년 빅플래닛 사업자용 개인 분양 쇼핑몰 페이지 GWP (Global Web Page)를 시작으로 빅플래닛의 비즈니스가 시작되었습니다. 2008년, 빅플래닛은 국내 최초로 화상영어서비스를 도입하여 교육브랜드 러닝큐를 성공적으로 출시하였으며, 현재 러닝큐는 종합교육브랜드로서 긍정적인 도약을 계속하고 있습니다.
2015
딥씨플러스 출시
2012
러닝큐 엑스포 개최
유아영어 제품 러닝큐토들러 출시
모바일 결제 솔루션 스마트페이 출시
2011
러닝큐 비즈니스 성공 솔루션 , 러닝큐마스터 출시
2010
통합 브랜드 강화를 위해 빅플래닛 이러닝 서비스를 “러닝큐(LearningQ)” 로 브랜드 변경
러닝큐 더매쓰(수학) 출시
2009
화상영어 헬로이티 파트너사 추가 제휴
이러닝 불휘기픈 나무(국어) 출시,화상영어 헬로이티 파트너사 추가 제휴
이러닝 화상영어매출 100억 달성
출시 1년 만에 1,400여 개 이러닝 업체 중 상위 3% 달성
5,400명의 화상영어 수강생으로 전체 화상영어업계 수강생 기준 1위 달성
2008
이러닝 화상영어 출시
이러닝 화상영어 업체(이보영 화상영어, CNS 이램프 화상영어)와 제휴를 통해 합리적인 가격대의 우수한 화상영어 서비스로 성공적 e-learning 비즈니스 진출
2007
GWP 3.0의 업그레이드 버전 GWP4C 출시
KTF SHOW 3G 단말기 출시
2006
현 3M(전 CUNO)사에서 개발한 듀얼 필터링 시스템 정수기인 이코스피어 정수기 출시
2004
삼성몰 제휴, KTF 제휴
2003
GWP 3.0 버전 출시
빅플러스 프리미엄 카드 출시
2002
회원 개인용 비즈니스 홈페이지를 통해 전세계로 비즈니스 전개 가능한 GWP (Global Web Page) 출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