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상플랜(웰쓰 맥시마이저) 비즈니스 역량 강화를 통해 뉴스킨 코리아의 지속적인 성장을 도모할 획기적인 새로운 보상플랜인 웰쓰 맥시마이저는 비즈니스의 성공을 돕기 위해 초기 사업자를 위한 강력한 보상을 제공해 드립니다. 웰쓰 맥시마이저란?

1996년 대한민국에 처음 소개된 뉴스킨 코리아는 브랜드 어필리에이트 여러분의 차별화된 리더십과 아름다운 차이를 만들고자 열심히 노력 하신 성과로 많은 위기와 역경을 헤쳐나가며 지속적인 성장을 이룰 수 있었습니다.

끊임없는 성장의 강력한 동력인 뉴스킨 최고의 보상플랜 웰쓰 맥시마이저는 브랜드 어필리에이트들에게 다른 어느 기업들보다 많은 수익을 줌으로써 세계 최고의 직접 판매회사가 되고자 하는 뉴스킨의 비전 실행을 위한 강력한 의지에 기반하여 탄생하였습니다. 2008년 4월 북미 지역을 시작으로 웰쓰 맥시마이저가 시행된 이후 동남아시아, 일본, 아메리카 대륙, 유럽 그리고 태평양 지역의 대부분의 초기 리더들의 수입에서 뚜렷한 증가세를 보였습니다.

  1. 01 레벨원 보너스 지급의 확대

    뉴스킨 엔터프라이즈의 창립자 블레이크 로니 회장님이 지속적으로 강조해온 스폰서링에 대한 보상을 강화하였습니다. 등록 당시 직접 후원한 모든 직속 하위라인의 볼륨에 대한 보상을 지급하는 레벨원 보너스는 기존의 레벨원 보너스의 지급 방식에서 보다 발전한 방법으로써 직접 후원한 하위 라인이 이그제큐티브가 된 후에도 그 개인의 실적에 대한 보상을 받을 수 있습니다.

  2. 02 최고의 스폰서링 도구 FSB(패스트 스타트 보너스)

    1대 다운라인이 FSB kit을 구매했을 때 70% 내외의 볼륨과 일정금액의 보너스 를 후원자에게 지급합니다. FSB kit는 제품구성에 따라 볼륨과 보너스 금액이 달라질 수 있습니다.

  3. 03 보다 강력해진 혜택! 신규 이그제큐브 보너스

    기존의 4개월의 보너스 수혜기간을 6개월로 늘려 보다 많은 보너스 획득의 기회를 제공합니다. 3,000GV달성을 통해 보너스 풀에 참여하실 수 있으며, 핀 타이틀 상승을 통해 추가적인 혜택까지 누릴 수 있는 신규 이그제큐티브 보너스는 뉴스킨 코리아 월 총 매출액의 0.75%에 해당하는 금액을 자격요건을 달성하신 여러분께 일정 비율로 분배하여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