법무핫라인 방침 및 절차 요약 내용 중 홍보규정에 대해서 안내합니다. 방침 및 절차 요약 > 홍보 규정

온라인 홍보규정(방침 및 절차 제 20조, 제 22조)

온라인 홍보규정

브랜드 어필리에이트가 독자적인 사업기회를 광고하고 제의 하거나 제품을 판촉 하기 위하여 어떠한 형태의 광고매체도 이용하는 것은 명백히 금지 됩니다. 제품에 대한 판촉활동 및 사업 기회 대한 광고개인적인 접촉이나 회사가 제작 하여 배포 하거나 뉴스킨 방침 및 절차 제21조에 의거하여 회원이 제작한 광고물에 한합니다.

온라인을 통한 뉴스킨 사업기회 및 제품의 홍보 및 판촉은 모두 금지 됩니다. 브랜드 어필리에이트가 회사의 사전 서면 승인 없이 뉴스킨 관련 Blog, Cafe, Twitter, 스폰서 링크 등의 온라인 매체를 이용하여 뉴스킨 관련 웹 페이지를 운영하는 것은 금지 됩니다.

또한 브랜드 어필리에이트는 회사의 어떠한 지적재산권이나 독점 정보를 이용하여 일반 적인 웹 사이트를 검색 엔진 또는 웹 디렉토리에 등록 할 수 없습니다.
브랜드 어필리에이트는 일반적인 웹사이트 및 회사가 제공하는 웹 사이트, GWP4C의 홍보는 1:1대면을 통하여서만 가능 합니다. 또한 회사 제품, 사업기회에 대한 정보를 요청하지 않은 개개인에게 전송(Spam, 스팸)하는 것도 금지 합니다. 어떠한 방법이든 회사가 제공하지 않은 온라인 매체를 이용하여 제품 및 기타 서비스를 포함한 회사에 대한 광고를 할 수 없습니다. 이는, 브랜드 어필리에이트 모두에게 공정한 사업기회를 제공, 사업시장을 보호하기위함입니다. 뉴스킨의 모든 브랜드 어필리에이트의 성장을 위해 반드시 준수 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오프라인 홍보규정(간판 및 판매 홍보물의 제작)

오프라인 홍보규정

브랜드 어필리에이트가 독자적인 사업기회를 광고하고 제의 하거나 제품을 판촉 하기 위하여 어떠한 형태의 광고매체도 이용하는 것은 명백히 금지 됩니다. 제품에 대한 판촉활동 및 사업 기회 대한 광고개인적인 접촉이나 회사가 제작 하여 배포 하거나 뉴스킨 방침 및 절차 제21조에 의거하여 회원이 제작한 광고물에 한합니다.

회사의 로고나 상호 등 회사로 특정할 수 있는 사항을 아파트, 주택, 사무실, 점포 또는기타 유형의 물체 전면이나 행인이 볼 수 있는 기타 건물에 사용하거나 게시하여서는 안됩니다(간판, 현수막, 안내문 등). 또한 회사 의 사전 서면 승인 없는 판매 홍보물(홍보 전단지, 책자, 포스터, 쿠폰, 명함 등)을 제작, 배포 또는 판매할 수 없습니다.

전단지, 업무용 명함 팸플릿, 기타 판촉용 자료는 개인적인 접촉을 통하여서만 배포될 수 있으며, 반드시 회사 가 제공하거나 혹은 방침 및 절차에 의거하여 제작된 홍보물 만 사용가능 합니다. 전술한 광고, 명함이나 팸플릿을 공공장소에 부착 하거나, 대중에서 우편으로 송부하거나, 주차 차량에 부착 하거나 우편함에 집어 넣거나 기타 직접적인 접촉 이외의 방식으로 유포하여 서는 안됩니다.

회사 홍보물 자료실 바로가기

브랜드 어필리에이트 명함

브랜드 어필리에이트 명함은 아래의 가이드 라인에 따라 제작, 사용 할 수 있습니다.

  1. 1. 반드시 가이드 라인상의 디자인, 내용, 규격에 맞게 제작되어야 합니다.
  2. 2. 브랜드 어필리에이트는 뉴스킨의 고용인이 아닌 독립된 다단계판매원임을 확인 할 수 있도록 "독립 브랜드 어필리에이트" 표기를 반드시 하여야 합니다.

브랜드 어필리에이트 명함 한글본, 영문본

명함의 폰트와 컬러는 아래의 규격은 아래와 같습니다.

명함의 폰트와 컬러 안내표
로고 이름 타이틀 주소
색상 Pantone 633 / Pantone Cool Gray 9 Pantone Cool Gray 9 Pantone Cool Gray 9 Pantone Cool Gray 9
폰트 - 윤고딕 120 윤고딕 120 윤고딕 120
크기 - 10pt 7pt 7pt
Leading - - 9pt 9pt
명함사이즈 50mm x 90mm
재질 Classic Crest, Bright White, 216g/m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