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URISH THE CHILDREN 참여를 기다립니다 > 참여 안내

6초에 한명씩 세상의 빛을 본지 얼마 안된 어린 아이가 굶주림의 고통속에서 사망합니다.

500만명 이상의 5세 미만 아동들이 영양실조로 죽어갑니다.

NOURISH THE CHILDREN 활동

전세계 8800만명의 사람들이 기아에 시달리고 있으며 전세계 어린이 중 77%의 어린이가 표준체중에 미치지 못하고 있습니다.

많은 후원단체들이 이들의 고통을 줄여주기 위해 노력하고 있지만 여전히 수많은 우리의 이웃과 친구들이 굶주림과 가난으로 고통받고 있습니다.

매달 전세계의 후원자들은 너리시 더 칠드런 운동을 통해 수백만끼의 영양이 풍부한 식사를 기부하여 아프리카, 중국, 동남아시아 및 남미에 거주하는 기아에 허덕이는 아이들에게 식량을 제공합니다.
매초마다 음식이 기부되고 있기는 하지만 영양실조로 매년 사망하는 500만의 어린이를 살리기에는 턱없이 부족한 수량입니다.

만성적으로 영양실조에 시달리는 어린이들을 위해 특별히 제작된 바이타밀을 구매하신 후 너리시 더 칠드런 운동을 통해 추가 비용 없이 공인된 구호단체에 기부하여 영양결핍 어린이에게 소중한 생명을 선물하세요!

참여안내

여러분이 온라인(www.nuskinkorea.co.kr) 또는 뉴스킨 라이브 센터를 방문해 바이타밀을 주문하는 순간, 한 생명이 살아납니다.

바이타밀 구매

여러분은 뉴스킨의 일반 상품과 동일한 방법으로 바이타밀을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바이타밀 구매 안내
제품번호 제품명 SV 가격
18113527 바이타밀 5포 115.68 130,000
18113523 바이타밀 1포 23.14 26,000

여러분의 기부활동 증진을 위해 바이타밀 제품가에는 부가세가 포함되지 않습니다.
여러분이 바이타밀 1포(18113523)를 8개 구매하시면 회사는 바이타밀 1포를 추가로 기부합니다.
여러분이 바이타밀 5포(18113527)를 1개 구매하시면 회사는 바이타밀 1포를 추가로 기부합니다.

구매상품기부

구매가 완료된 바이타밀은 너리시 더 칠드런 운동을 통해 공인된 비영리 자선 단체에 기부되어 아프리카, 아이티, 인도네시아, 필리핀등 영양결핍으로 인해 구원의 손길을 기다리고 있는 어린이들에게 전달됩니다. 너리시 더 칠드런과 협력하고 있는 구호 단체들은 투명하고 효율적인 방식으로 운영되고 있습니다.

기부 진행 과정

바이타밀 제조 -> 제품을 구매하여 기부 -> 제품 배송및 전달 -> 영양결핍 구호

너리시 더 칠드런에 참여하세요!!! 아름다운 차이가 시작됩니다.



※전 세계 50여 개국에 진출한 뉴스킨은 건강기능식품과 스킨케어 제품을 판매하는 글로벌 직접판매 회사로서 뉴욕 증권 거래소(NUS)에 상장되어 있습니다. 너리시 더 칠드런은 어린이 기아와 영양 결핍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뉴스킨의 브랜드 어필리에이트와 고객들이 바이타밀을 구매하여 자선단체에 기부하는 프로그램입니다. 뉴스킨의 바이타밀 가격에는 제조비용, 일반 경상비용, 유통비용, 영업비용, 브랜드 어필리에이트 후원수당 및 뉴스킨의 다른 제품보다 낮은 수준의 판매마진이 포함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