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ORCE FOR GODD 약 50개국의 아이들은 뉴스킨 브랜드 어필리에이트, 회원과 임직원이 함께 실천하는 따듯한 나눔의 문화에 미소로 화답하고 있습니다. 재단소개

재단소개 | Nu Skin Force for Good Foundation

뉴스킨 포스 포 굿 재단의 사명은 질병과 문맹, 가난으로부터 벗어날 희망을 전달함으로써 아이들에게 더 좋은 세상을 만들어 주는 것입니다.

1996년, 전세계 미래를 짋어지고 갈 어린이들의 더 좋은 삶을 누리게 하는 것을 사명으로 질병과 문맹 그리고 가난으로부터 우리 어린이들을 지켜 나가고자 사회적 책임을 다하는 뉴스킨의 정신이 담긴 포스 포 굿 (Force for Good)캠페인을 시작하고, 그 2년뒤 비영리 사회복지법인인 “뉴스킨 포스 포 굿 재단( Nu Skin Force for Good Foundation)"을 설립하였습니다.

뉴스킨 엔터프라이즈가 설립한 뉴스킨 포스 포 굿 재단은 뉴스킨 브랜드 어필리에이트와 임직원들의 열정적인 헌신 아래 소외된 이웃들의 눈과 귀, 따뜻한 체온이 되어 주고 있으며 특히 전세계 수많은 뉴스킨 가족들의 다양한 지역사회공헌 프로그램을 통해 각국의 도움을 필요로 하는 이들에게 따스한 손길을 전하고 있습니다.

미국 유타주 프로보시에 위치한 뉴스킨 포스 포 굿 재단은 미국에서 비영리 재단 501(c)(3)으로 등록되어 있으며 뉴스킨 엔터프라이즈가 재단 운영비 전액을 지원하고 있습니다. 따라서 후원금 전액은 도움을 필요로 하는 이들에게 직접적으로 전달됩니다.

사모아 서부지역 팔레루포 마을(Falealupo village) 주민들의 주변 환경과 전통을 지켜나가게 하는 것을 첫 프로젝트로 진행했던 재단은 이제 전세계 50여 개국 이상의 나라에서 다양한 프로젝트를 펼쳐가고 있으며 다음 세대의 주인공인 어린이들의 꿈과 미래와 함께 하며 전세계에서 아름다운 차이를 증명하고 있습니다.

더 많은 정보는 아래 뉴스킨 포스 포 굿 재단 글로벌 웹사이트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뉴스킨 포스 포 굿 재단 글로벌 웹사이트
http://www.forceforgood.org/

나눔활동

01. 건강 HEALTH

건강

건강한 삶을 위한 희망을 나눕니다. 어린이들의 밝은 미래를 위해 뉴스킨 포스 포 굿 재단은 전세계 구호 단체들과 연계하여 수술비, 치료법 연구비 등을 지원합니다.

02. 교육 EDUCATION

교육

교육을 통해 희망을 만들어나갑니다. 뉴스킨 포스 포 굿 재단은 배움의 기회로부터 소외된 어린이들에게 교육을 받을 수 있는 환경을 만들어 줌으로써 아이들의 꿈과 희망을 키워줍니다.

03. 경제적 기회 제공 ECONOMIC OPPORTUNITY

경제적 기회 제공

경제적 기회 제공을 통해 희망을 전달합니다. 뉴스킨 포스 포 굿 재단은 다양한 프로그램을 통해 경제적 자립의 기틀을 마련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04. 재난 구호 DISASTER RELIEF

재난

재난 가운데서 희망을 꽃피웁니다. 뉴스킨 포스 포 굿 재단은 갑작스런 재난으로 고통 받는 사람들을 돕기 위한 재난 구호 프로그램을 운영하여 도움을 필요로 하는 이들에게 심적, 경제적 도움을 전달합니다.